contents

삼보소식

  • 삼보소식> 언론보도
  • 언론보도

안토니오 라미레사 레보이아라 멕시코삼보연맹회장 별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21-02-17 10:32 조회231회 댓글0건

본문

안토니오 라미레사 레보이아라 멕시코삼보연맹회장 별세

6f29cc854e4c94c66ec0ac267ee319e0_1613525

국제삼보연맹은 좋은 친구, 든든한 동지, 재능있는 리더, 뛰어난 선수이자 코치인 안토니오 라미레사 레보이아라 별세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세계 삼보 발전에 온 마음을 다하여 충성한 특별하고 참신한 인재를 떠나보내게 되어 삼보 커뮤니티 전체가 큰 슬픔에 잠겼습니다. 안토니오 회장은 멕시코와 아메리카 대륙 내 삼보 발전을 위해 평생을 바쳤습니다. 삼보에 대한 진정한 사랑과 충성으로 일생의 역작을 만들어 냈습니다. 멕시코삼보연맹 회장으로 국내삼보발전을 이뤄내었으며 아카풀코에 설립한 삼보 도장은 본인이 과거 삼보를 배웠던 러시아 크스토보의 삼보 아카데미를 본받아 삼보 아케데미로 성장했습니다. 안토니오 회장은 존중과 도덕에 기반한 삼보의 철학과 함께 보편적 교육의 이념도 도입하여 아카풀코의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특히 불우한 가정의 아이들이 삼보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안토니오 라미레사 레보이아라 회장의 타계는 세계 삼보 커뮤니티의 크고 매꿀 수 없는 손실입니다. 우리 마음속에 안토니오 회장을 항상 기억하며 그 이름은 삼보의 역사에 영원히 기록될 것입니다.

국제삼보연맹은 고인의 가족, 친지 및 동료의 슬픔을 나누며 심심한 애도를 표합니다.

 

return_top